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출처 : http://savenature.tistory.com/7437
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Media&Parody 2011/03/15 12:26
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지진참사 일본내 한국유학생-교민들 항공편 없어 귀국 못하는데..
'ㅋㅋㅋ 공주냐? 거길 왜가? ㅋㅋ 대통령 전세기로 가족관광?' '요즘은 가족이 쌍으로..지..랄을 하네' '천한 것들이 권세를 얻으면 그 누림이 똥이더라' '명박이가 여장한 줄 알고 깜짝 놀랐다...' '근데 이런분들도 입국할 때 세괸에서 조사하나요? 발가락은 필히 조사해야 하는데..' '아침부터 이 사진 보고 빵 터졌다..' '딸이 무슨 죄가 있나. 애비를 잘못 만난게 죄라면 죄지..'
지난해 1월 MB부부가 그의 맏딸과 외손녀를 대통령 전세기에 태워 인도 국빈방문과 스위스 다보스포럼에 동행해 언론-네티즌들이 분노했었다. 특히 그간 대통령의 국외 순방길에 자녀가 동반한 적이 없다는데, MB일가는 인도-스위스 가족여행과 지난 2008년 페루 방문 때도 특별기 편에 동행한게 알려졌기 때문이다.
* 꼴통 청와대 홈피 사진자료엔 없는 MB가족 인도여행사진
비난 여론이 확산되자 뻔뻔한 청와대는 당시 '인도 쪽에서 비공식적으로 가족동반을 요청했다' '국제관례-가족여행' '가족의 경비는 자비로 부담한다' '큰딸은 MB부부 코디'라며 웃기지도 않는 변명을 해댔다.
그런데 일본 대지진 참사로 한국교민들의 생사여부도 제대로 확인되지 않는 긴박한 상황에, 지난 12일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로 날아간 MB부부와 함께 또 큰딸이 동행한 게 <연합뉴스> 사진기사를 통해 알려져 네티즌들이 열폭하고 있다.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10315011807465&p=yonhap
무엇보다 지옥같은 일본의 한국인 유학생-교민들이 항공편이 없어, 비행기값이 비싸 귀국하지 못하고 있는데, MB부부는 딸년과 함께 UAE에서 치적쌓기에 열을 올렸기 때문이다. 정말 재앙이 따로 없다!!!!
* 대통령전용기 회항보다 빡도는 일본지진 틈타 항공사 바가지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