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civ2 2011. 3. 16. 01:34


출처 : http://savenature.tistory.com/7437


 
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Media&Parody 2011/03/15 12:26
 
MB 큰딸 또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순방 동행포착!!
지진참사 일본내 한국유학생-교민들 항공편 없어 귀국 못하는데..

'ㅋㅋㅋ 공주냐? 거길 왜가? ㅋㅋ 대통령 전세기로 가족관광?' '요즘은 가족이 쌍으로..지..랄을 하네' '천한 것들이 권세를 얻으면 그 누림이 똥이더라' '명박이가 여장한 줄 알고 깜짝 놀랐다...' '근데 이런분들도 입국할 때 세괸에서 조사하나요? 발가락은 필히 조사해야 하는데..' '아침부터 이 사진 보고 빵 터졌다..' '딸이 무슨 죄가 있나. 애비를 잘못 만난게 죄라면 죄지..'

지난해 1월 MB부부가 그의 맏딸과 외손녀를 대통령 전세기에 태워 인도 국빈방문과 스위스 다보스포럼에 동행해 언론-네티즌들이 분노했었다. 특히 그간 대통령의 국외 순방길에 자녀가 동반한 적이 없다는데, MB일가는 인도-스위스 가족여행과 지난 2008년 페루 방문 때도 특별기 편에 동행한게 알려졌기 때문이다.

* 꼴통 청와대 홈피 사진자료엔 없는 MB가족 인도여행사진

비난 여론이 확산되자 뻔뻔한 청와대는 당시 '인도 쪽에서 비공식적으로 가족동반을 요청했다' '국제관례-가족여행' '가족의 경비는 자비로 부담한다' '큰딸은 MB부부 코디'라며 웃기지도 않는 변명을 해댔다.


출처 : 한겨레



그런데 일본 대지진 참사로 한국교민들의 생사여부도 제대로 확인되지 않는 긴박한 상황에, 지난 12일 대통령 전세기 타고 UAE로 날아간 MB부부와 함께 또 큰딸이 동행한 게 <연합뉴스> 사진기사를 통해 알려져 네티즌들이 열폭하고 있다.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10315011807465&p=yonhap


무엇보다 지옥같은 일본의 한국인 유학생-교민들이 항공편이 없어, 비행기값이 비싸 귀국하지 못하고 있는데, MB부부는 딸년과 함께 UAE에서 치적쌓기에 열을 올렸기 때문이다. 정말 재앙이 따로 없다!!!!

대통령전용기 회항보다 빡도는 일본지진 틈타 항공사 바가지요금

 

출처 : 연합뉴스